CAFE

우리들의 이야기

김영신친구 미술 초대전- 평화의 조각들

작성자김미숙(6반)|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3

깅영신 친구의 4월에 열린 전시회 동영상을 올립니다.

평화의 조각들이 어떤 형태로 그려졌는지 감상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윤 | 작성시간 26.06.08 친구들의 여러 소식을 찾아서 올려주는 김미숙 기록지기님 덕분에 카페가 맛집이 되었어요.
  • 작성자김옥희 | 작성시간 26.06.09 영신아~~
    축하 축하해
    그림에... 글에...창작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는 너의 모습에 열렬하게 박수와 응원 보낸다.
    건강 잘 챙기며 오래도록 함께 하는 친구 되어 보자^^*
  • 작성자베로니카 | 작성시간 26.06.09 영신이의창작세계는 어디까지일까?
    강렬한색채의향연그림과 영글어가는수필의내용에
    무한응원보내며
    '내안의연금술'잘 읽었어.
    계속되는 열정의 영신이가 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