깅영신 친구의 4월에 열린 전시회 동영상을 올립니다.
평화의 조각들이 어떤 형태로 그려졌는지 감상해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윤 작성시간 26.06.08 친구들의 여러 소식을 찾아서 올려주는 김미숙 기록지기님 덕분에 카페가 맛집이 되었어요.
-
작성자김옥희 작성시간 26.06.09 영신아~~
축하 축하해
그림에... 글에...창작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는 너의 모습에 열렬하게 박수와 응원 보낸다.
건강 잘 챙기며 오래도록 함께 하는 친구 되어 보자^^* -
작성자베로니카 작성시간 26.06.09 영신이의창작세계는 어디까지일까?
강렬한색채의향연그림과 영글어가는수필의내용에
무한응원보내며
'내안의연금술'잘 읽었어.
계속되는 열정의 영신이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