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개해요¤]양파님의 오랜 팬입니다.

작성자양파노래 매일들어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매일 출퇴근길 양파님의 노래와 함께합니다.

40대 초반, 어느덧 제 나이가 이렇게 되었네요.

다알아요, missing you 특히 좋아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