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해요¤]양파님의 오랜 팬입니다. 작성자양파노래 매일들어요|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일 출퇴근길 양파님의 노래와 함께합니다.40대 초반, 어느덧 제 나이가 이렇게 되었네요.다알아요, missing you 특히 좋아합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