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미지&편지지○

유월의 곱게 핀 자귀나무 꽃.

작성자하늘/이윤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자귀나무꽃은 쌍떡잎식물강 콩과의 낙엽소교목으로 꽃은 6~7월에 연분홍빛의 부드러운 실타래 같은 꽃으로 피며

밤이 되면 잎이 오므라 들어 서로를 포옹한다고 해서 합혼수 유정수 합환목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이윤수. 2026.06.18. 폰찍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