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귀나무꽃은 쌍떡잎식물강 콩과의 낙엽소교목으로 꽃은 6~7월에 연분홍빛의 부드러운 실타래 같은 꽃으로 피며
밤이 되면 잎이 오므라 들어 서로를 포옹한다고 해서 합혼수 유정수 합환목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이윤수. 2026.06.18. 폰찍음.
다음검색
자귀나무꽃은 쌍떡잎식물강 콩과의 낙엽소교목으로 꽃은 6~7월에 연분홍빛의 부드러운 실타래 같은 꽃으로 피며
밤이 되면 잎이 오므라 들어 서로를 포옹한다고 해서 합혼수 유정수 합환목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이윤수. 2026.06.18. 폰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