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생활과 상식

[상식]냉동보관으로 영양 지키는 반전식품

작성자수호천사/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슬이(인천 부평) | 작성시간 26.06.13 거의 다 저렇게 냉동해서 먹긴 하는데
    바나나는 나중에 꺼내도 안먹게 되네요
  • 작성자캔디(캐나다) | 작성시간 26.06.13 두부 얼려봐야겠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