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소금뭉탱이 감샤볶음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0

그냥 소금을 면상에 던지시지

감자에 소금을 뭉탱이로 던지셨어요

용남아 화났니???

음식에는 그러지 말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