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소금뭉탱이 감샤볶음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소금을 면상에 던지시지감자에 소금을 뭉탱이로 던지셨어요용남아 화났니???음식에는 그러지 말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