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그]_정성을 가득 담은 소금감자볶음을 받았습니다. 퉤퉤퉤...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0

정성을 가득 담은 밥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볶음을 먹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소금뭉탱이가 있는 부분을 먹었나봅니다.....

 

그렇지만 면전에 대고 이야기하는 것이 예의는 아닌 것 같아서...

 

조용히 고개를 돌려 퉤퉤퉤 했습니다.

 

 

그 외의 음식은 역시 명불허전~!!!!!!!!!

 

시레기소무국

 

속이 시원하게 뻥 뚫리도록 감칠맛과 시원한 무의 특성을 잘 살리신 것 같았습니다.

 

반찬들도 뭐 말이 필요없더군요..

 

역시 맛집...

 

 

몇일동안 약올렸더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볶음으로 장난친 것 같은데..

버릇 좀 고쳐주겠습니다 ㅋㅋㅋ

 

 

잘 먹었다 용남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