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동의 어느 가게....죽을 뻔 했다가 살았습니다.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니 이렇게 음식으로 사람의 위장을 공포스럽게 만들어도 되는 겁니까??

 

먹고 죽어라~~~~~~~ 인 듯.......

 

고기 양은 살짝 부족했지만 맛은?  가성비 !! 굳

 

괜찮았습니다.

 

 

인동 로데오 거리에 청춘사업인가??

 

아무튼 이름이 생각나지 않네요...

 

 

#맛집공유

#가성비

#구미맛집

#인동

#로데오

#씨유구미황상중앙점

#CU구미황상중앙점

#어반스테이라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