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하는 우리 가게의 VIP는 또 다른 하나의 가족 직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hacker쿠앤크아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가 아닌다 같이 진심으로 다해상생하며, 같이 성장할 때진정한 가치가 나오지 않을까 고심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