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hacker쿠앤크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근무자 여러분, 오늘 하루도 매장 관리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올려드린 [매장 내 폐기 물품 취급 가이드라인]과 관련하여 짧게 덧붙입니다.
제가 이 공지를 올리게 된 이유는, 그동안 제가 폐기 물품 관리에 대해 명확한 기준을 세워두지 않아 근무자분들 입장에서 헷갈리거나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누구 한 명을 탓하거나 눈치를 주려고 만든 규정이 절대 아닙니다. 기존 근무자분들은 물론이고 앞으로 오게 될 신규 근무자들까지, 누가 일하더라도 헷갈림 없이 마음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회에 우리 매장의 '공식 룰'을 확실히 정립하고자 합니다.
서로 불필요한 오해 없이, 더 나은 환경에서 일하기 위해 만든 최소한의 기준이니 내용 잘 숙지해 주시고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늘 각자의 자리에서 고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