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계 유명시나 글

내 가슴에 비가 내리네/베를레느

작성자grace|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내 가슴에 비가 내리네/베를레느

마을에 비가 내리듯 내 마음에 눈물 흐른다.
내 마음 속에 스며 드는 이 우울함 무엇이런가.
대지와 지붕에 내리는 부드러운 빗소리여,

우울한 마음에 울리는 오 빗소리, 비의 노래여.
슬픔으로 멍든 내 마음에 까닭없이 비는 눈물짓는다.

뭐라고! 배반이 아니란 말인가? 이 크낙한 슬픔은 까닭이 없다.
까닭을 모르는 슬픔이란 가장 견디기 어려운 고통

사랑도 미움도 없지만 내 가슴은 고통으로 미어진다

 

https://youtu.be/j3ZqPAz2V8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