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쉬어가는곳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작성자미소|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옛날에

호랑이 새끼 한 마리가 살았었다.

그 호랑이는 자기가 호랑이인지
궁금하여

엄마 호랑이에게 물어보았다.

엄마 호랑이에게
나 호랑이 맞어요?
그래! 넌 진짜 호랑이 란다.

그래도 미심 쩍은 호랑이는

할머니 호랑이에게 다시 묻는다.

할머니! 나 진짜 호랑이 맞어요?
그럼! 넌 정말 멋있는 호랑이야.

새끼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호랑이라는 것을 알고는

의기양양 하게 숲길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 내려가고 있었다.
그 때...

숲길 저위에서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책에 나오는
나무꾼이 옷을 갖고 졸라 빨리 뛰어오고 있었다.

호랑이는 그래도 길 한복판을 어슬렁 거리며 가고 있었는데
호랑이 근처까지 다다른 나무꾼이 하는 말
'

'
'
비켜,
개 새끼야! 
??????

호랑이가 자
살한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려한달밤 | 작성시간 06:11 new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