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shorts/VYKYtX3NOwY?feature=share
물이 팔팔 끓기전 즉,90프로 정도 물이 끓을 때 면 투척한다. 식용유 한 숱가락 넣으면 면이 잘 퍼지지않고 뿔는거 방지,,,면을 넣고 뽀글뽀글 끓을 때 찬물 두어번 부어주면 면빨이 쫀득해짐
요즘엔 중국 AI가 한국인이 숏하듯 해보려고 하는데….뭐하나 한국 스러운게 있어야 나…. 그래! 라고 할텐데 아쉬움
덜끓때 면넣음 달라붙음..그러니 기름을 넣는듯..끓때 면넣고 면씻을때 잘 씻음 되는걸 어렵게도 설명하내..
무슨 소리여 끓을때 삶아도 참물에 빠락 빠락 울질려 씻으면 쫄깃쫄깃 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