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천교구 가톨릭 노동장년회활동을하고있어요 (가노장)활동하다보니 본당활동을 소홀히했것같아서 본당에서 뭐 할줄몰라서 망서리는중인데 어떻게 할지 문의합니다
현제 (가노장)에서 팀장하고있는데 본당 사목활동은 잘모르는상태입니다
제 판단으로는 무엇이 성격에맛을까 고민중입니다 (가노장)수요마사때 (동암센타)에서기타반주는하는데
본당에서는 걍 어떤활동해야하는지?
다음검색
저는 인천교구 가톨릭 노동장년회활동을하고있어요 (가노장)활동하다보니 본당활동을 소홀히했것같아서 본당에서 뭐 할줄몰라서 망서리는중인데 어떻게 할지 문의합니다
현제 (가노장)에서 팀장하고있는데 본당 사목활동은 잘모르는상태입니다
제 판단으로는 무엇이 성격에맛을까 고민중입니다 (가노장)수요마사때 (동암센타)에서기타반주는하는데
본당에서는 걍 어떤활동해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