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가입/등업방

제가 잘 몰라서

작성자아따|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0

저는 인천교구  가톨릭 노동장년회활동을하고있어요 (가노장)활동하다보니  본당활동을 소홀히했것같아서 본당에서  뭐 할줄몰라서 망서리는중인데 어떻게 할지 문의합니다

현제  (가노장)에서 팀장하고있는데  본당 사목활동은 잘모르는상태입니다

제 판단으로는 무엇이 성격에맛을까 고민중입니다 (가노장)수요마사때 (동암센타)에서기타반주는하는데

본당에서는 걍 어떤활동해야하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