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창작방

효자 효년 부모가 낳아/ 송영섭

작성자靑山 /임흥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0

효자 효년 부모가 낳아

정암 송영섭

자식이 불효한다고 그누가 말했던가
부모의 도리가 효자 효녈 낳더라
효는.그냥 나오는게
아니고 효는 부모의 거울 그 거울이 할몫
효도 수수작용.해서 나오더라 부모가 효를 실천해야 자녀가 본받더라 일방적인 효는 없더라
효받는 부모는.효받는 부모몫이 있더라
무작정 부모 도리는 하지 않으며 지식의 효를 바라지.마라
효는 부모와 자녀의 수수작용속에서만 나오더라
세상의 부모들이여
자녀의 불효 원망은 누어서 침뱃기네요
깊히 자성할 일이네요
감수가 지당 이네요
효도.수수작용.속에서만 나오느니라 아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