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하의 첫돌

작성자심순영|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순애 작성시간26.06.22 new 동하의 첫돌을 축하합니다~
    동하보니 순영이가 어려서 코가 벌름해서 은두아빠가 그랬다나 뭐라나 비오면 물들어가겠다고..
    피는 못속여~~
    동하 화이팅~ 크면 코도 자리잡혀서 멋져진다네
    우리 상봉이도 들창코였었는데 지금은 멋진코로 변했다네
  • 작성자 막내 작성시간26.06.22 new 동하가 벌써 첫돌을 맞이했네요.
    진시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들은 참으로 빨리 커나아갑니다 돌인가싶으면 금방 걷고 말을 시작하고 커가는게 아깝다는말이 있지요 부모는 키우느라 시간이안가지만 바라보는 할미는 하루가하루가 다르게 이쁨니다^
  • 작성자 막내 작성시간26.06.22 new ㅋ 진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