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하의 첫돌 작성자심순영|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심순애 작성시간26.06.22 new 동하의 첫돌을 축하합니다~동하보니 순영이가 어려서 코가 벌름해서 은두아빠가 그랬다나 뭐라나 비오면 물들어가겠다고..피는 못속여~~동하 화이팅~ 크면 코도 자리잡혀서 멋져진다네 우리 상봉이도 들창코였었는데 지금은 멋진코로 변했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내 작성시간26.06.22 new 동하가 벌써 첫돌을 맞이했네요.진시으로 축하합니다^아이들은 참으로 빨리 커나아갑니다 돌인가싶으면 금방 걷고 말을 시작하고 커가는게 아깝다는말이 있지요 부모는 키우느라 시간이안가지만 바라보는 할미는 하루가하루가 다르게 이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내 작성시간26.06.22 new ㅋ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