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포즈😄
다른 착장😁
이날 안경을 챙겨오셔서 썼다 벗었다 하시더니 머리에 얹기까지 하셨어요ㅋㅋ
잘생김
얼굴은 잘 안보이지만... 저번에 이렇게 했었다면서 옷을 이케이케 하시는데 헤헤 소리날것 같은 미소가 너무 좋아서 한컷 넣어봤어요
역시 자연광 퇴근길이 최고라는 걸 느낀 날이었어요😎
다음검색
같은 포즈😄
다른 착장😁
이날 안경을 챙겨오셔서 썼다 벗었다 하시더니 머리에 얹기까지 하셨어요ㅋㅋ
잘생김
얼굴은 잘 안보이지만... 저번에 이렇게 했었다면서 옷을 이케이케 하시는데 헤헤 소리날것 같은 미소가 너무 좋아서 한컷 넣어봤어요
역시 자연광 퇴근길이 최고라는 걸 느낀 날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