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 헤르츠클란

[퇴근길]260530 낮 헤르츠클란 퇴근길

작성자커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같은 포즈😄

다른 착장😁

이날 안경을 챙겨오셔서 썼다 벗었다 하시더니 머리에 얹기까지 하셨어요ㅋㅋ

잘생김

얼굴은 잘 안보이지만... 저번에 이렇게 했었다면서 옷을 이케이케 하시는데 헤헤 소리날것 같은 미소가 너무 좋아서 한컷 넣어봤어요

역시 자연광 퇴근길이 최고라는 걸 느낀 날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니콘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지막 사진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큐ㅠㅠ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