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설

작성자황선칠|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7

지동설은 태양을 중심으로

지구가 돌아가고 있다는뜻이라 하네요

지구가 멸망하지 않은한 대한민국도 영원하고

지금에 번영을 계속 이어갔으면 참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5 지)지붕위로 올라간 넝쿨 박
    동) 동그란 하얀 박속으로
    설) 설날 박속 낙지를 끓여주시던 시어머님 생각납니다
  • 작성자이한숙 | 작성시간 26.06.15 지 ~ 지나고보면 옛날이여라
    종 ~ 종종걸음 걷던아가 어른이되고
    설 ~ 설마설마가
    어느새 노년이라네 울나이
  • 작성자공현아 | 작성시간 26.06.16 & 지금이 가장 행복해
    & 동그라미 얼굴도 그려보고
    & 설익은듯 풋사랑도 해봤어
    그래서 지금이 평안하오
  • 작성자박원길 | 작성시간 26.06.16 지) 지구는 돈다는 어느 철학자의 설명
    동) 동쪽과 서쪽 한방향으로 돌아가지요.
    설) 설명이 필요 없도다.지구는 돌아간다.
  • 작성자조정아 | 작성시간 26.06.17 지)지하땅속 갈때까지 모임터를 사랑하고
    동)동시대를 살고있는 모임터 친구들이 좋잖아요
    설)설자리는 밀렸어도 마음만은 청춘이라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