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동설은 태양을 중심으로
지구가 돌아가고 있다는뜻이라 하네요
지구가 멸망하지 않은한 대한민국도 영원하고
지금에 번영을 계속 이어갔으면 참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명숙 작성시간 26.06.15 지)지붕위로 올라간 넝쿨 박
동) 동그란 하얀 박속으로
설) 설날 박속 낙지를 끓여주시던 시어머님 생각납니다 -
작성자이한숙 작성시간 26.06.15 지 ~ 지나고보면 옛날이여라
종 ~ 종종걸음 걷던아가 어른이되고
설 ~ 설마설마가
어느새 노년이라네 울나이 -
작성자공현아 작성시간 26.06.16 & 지금이 가장 행복해
& 동그라미 얼굴도 그려보고
& 설익은듯 풋사랑도 해봤어
그래서 지금이 평안하오 -
작성자박원길 작성시간 26.06.16 지) 지구는 돈다는 어느 철학자의 설명
동) 동쪽과 서쪽 한방향으로 돌아가지요.
설) 설명이 필요 없도다.지구는 돌아간다. -
작성자조정아 작성시간 26.06.17 지)지하땅속 갈때까지 모임터를 사랑하고
동)동시대를 살고있는 모임터 친구들이 좋잖아요
설)설자리는 밀렸어도 마음만은 청춘이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