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목지

작성자공현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7

최근 공포영화 제목임.
한여름 더울때 공포적인 음향은 소름끼치는 순간들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정옥 | 작성시간 26.06.17 설) 설탕에 딸기를 범벅해서 얼렸다가 믹서기로 갈아서 먹으면
    목) 목구멍으로 넘어갈때 달콤하고 시원한맛이 너무좋아
    지) 지금 또 먹고싶어 냉동실을 열었네
  • 작성자조정아 | 작성시간 26.06.17 설)설날아침 어머니의 그모습이 아른아른
    목)목빠지게 기다리던 어머니 모습이 선합니다
    그립습니다
    지)지금도 돌아가신 엄마가 정재에서 구워준 고구마 생각이 납니다 ~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7 설) 설빙에서 망고스무디를
    먹었더니
    목) 목이 얼얼 하게 시원
    지) 지금 또 생각나네
  • 작성자이한숙 | 작성시간 26.06.17 설 ~ 설움이 복받칠때 어찌들 하시나요
    목 ~ 목놓아
    울어본적 있으신가요
    지 ~ 지나고보니
    세월이 갔네요
  • 작성자박원길 | 작성시간 26.06.20 설) 설겆이 이제는 선수되었다.
    목) 목적은 아니지만,해야한다.
    지) 지성이면 감천이란 말이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