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포영화 제목임.
한여름 더울때 공포적인 음향은 소름끼치는 순간들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정옥 작성시간 26.06.17 설) 설탕에 딸기를 범벅해서 얼렸다가 믹서기로 갈아서 먹으면
목) 목구멍으로 넘어갈때 달콤하고 시원한맛이 너무좋아
지) 지금 또 먹고싶어 냉동실을 열었네
-
작성자조정아 작성시간 26.06.17 설)설날아침 어머니의 그모습이 아른아른
목)목빠지게 기다리던 어머니 모습이 선합니다
그립습니다
지)지금도 돌아가신 엄마가 정재에서 구워준 고구마 생각이 납니다 ~ -
작성자양명숙 작성시간 26.06.17 설) 설빙에서 망고스무디를
먹었더니
목) 목이 얼얼 하게 시원
지) 지금 또 생각나네 -
작성자이한숙 작성시간 26.06.17 설 ~ 설움이 복받칠때 어찌들 하시나요
목 ~ 목놓아
울어본적 있으신가요
지 ~ 지나고보니
세월이 갔네요 -
작성자박원길 작성시간 26.06.20 설) 설겆이 이제는 선수되었다.
목) 목적은 아니지만,해야한다.
지) 지성이면 감천이란 말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