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납부

작성자서정옥|작성시간26.06.19|조회수34 목록 댓글 5

지) 지난달 전화요금이 부부가 폭탄이네
로) 로밍을 하고 여행을 갔었는데도
납) 납부하려니 내가 사용했어도 맴이 아포
부) 부부라서 할인이 되었다는데도 서방님도 너무많이 나왔구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현아 | 작성시간 26.06.19 & 지금은 모임에서 삼계탕 먹고 수다중에~
    & 로타리 돌아서 우회전 하라고 하네
    & 납세자 의무는 피곤함도 있으나
    & 부드러운 미소가 더 아름답더라~
  • 작성자양명숙 | 작성시간 26.06.19 지) 지구본을 돌려보면
    로) 로마 이태리도 나오고
    납) 납작하지 않은 길다란 지형의 칠레도 나오고
    부) 부다페스트 헝가리도 보이고 지도 보는게
    참 재미나다
  • 작성자이한숙 | 작성시간 26.06.20 지 ~ 지나고 나면 좀더잘할걸
    로 ~ 로밍업이 중요하더라고요
    납 ~ 납부하고 잘사는거 복이고요
    부 ~ 부자는 그냥 부자가 아니래요
  • 작성자박원길 | 작성시간 26.06.20 지) 지역마다 틀리지만,비가내린다.
    로) 로변에 가로수가 흔들거린다.
    납) 납작한 주춧돌에 비가 내린다.
    부) 부엌에서 무지개도 바라본다.
  • 작성자조정아 | 작성시간 26.06.21 지)지금처럼 우리모두 마음모아 건강기도 하면
    로)로밍업이 중요하지만
    납)납부하고 연금받는 나이가 훨씬 넘었는데
    아직도 못받네
    부)부귀영화 누리면서 남은인생 구구팔팔 건강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