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덤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세덤 소개 합니다노란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눈길을 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07 세덤이 아직도 안떠나고 곁을 지키네요?지기님도 정성 대단하시고 생명력 강한 세덤 기특하네요^^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07 옆에 살짝 보이는 손가락 선인장꽃피는거 보고싶네요저는 작년에 다 얼려죽이고 아쉽네요손가락선인장은 또 들이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