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덤

세덤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2

오랜만에 세덤 소개 합니다

노란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눈길을 끌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07 세덤이 아직도 안떠나고 곁을 지키네요?
    지기님도 정성 대단하시고 생명력 강한 세덤 기특하네요^^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07 옆에 살짝 보이는 손가락 선인장꽃피는거 보고싶네요
    저는 작년에 다 얼려죽이고 아쉽네요
    손가락선인장은 또 들이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