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

다육이

작성자보석(안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4

고전다육이들
백로단 용월 고스티
작은화분에서 고생하다가 넓적한 곳에 두었더니
쑥쑥 크는게 보여요
전 어떤 다육이보다 백로단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9 고전이 좋아요 ㅎ
    뭐니뭐니해도 오래오래 검증된 정보도 많고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화분 한가득 채워보려구요
    ~^^
    손이 근질근질하겠지만요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21 new 귀염 뽀작 뽀작 이뻐요
    나도 가끔 저모습이 보고싶어 잎꽃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ㅎㅎㅎ
    바닥에 딱붙어 크는게 이뻐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