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다육이들
백로단 용월 고스티
작은화분에서 고생하다가 넓적한 곳에 두었더니
쑥쑥 크는게 보여요
전 어떤 다육이보다 백로단이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시간 26.06.19 고전이 좋아요 ㅎ
뭐니뭐니해도 오래오래 검증된 정보도 많고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화분 한가득 채워보려구요
~^^
손이 근질근질하겠지만요 -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시간 26.06.21 new
귀염 뽀작 뽀작 이뻐요
나도 가끔 저모습이 보고싶어 잎꽃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ㅎㅎㅎ
바닥에 딱붙어 크는게 이뻐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