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

아메치스넘

작성자보석(안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4

당근에서 벌레잡이랑 바꾼 아메치스
전 얘가 너무 이뻐요
분홍이가 당알당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9 첨봐요.나무대궁같은건 모체인가요?
    열매가 먹음직스러워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9 물 안빠지고 저런색을 유지한다면 늘려서 곁에 둬야할 다육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추픽추(안산)ㅡ 목대 길게 있었는데,전 저게 싫어서 다 잘랐어요
    다글다글 땅에 붙어 크는게 좋아서요
    해 없으면 물 빠져서 미워요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20 아메치스 이쁘지요^^
    나는 다 죽여 먹었어요 많이 수발 들어봐서 이젠 미련도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