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토끼꼬리

작성자보석(안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3

꼬리가 나오기 시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강아지풀 비슷한데 귀엽고 폭신폭신한게 더 매력둥이에요 ㅎ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을에 꼬리만 뽑아서 유리병에 꽂으면 이뻐요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21 바니테일 노지에 심으니 신났네요
    씨앗은 잔득 있는데 자리부족 때문에 엄두를 못내고 있네요
    이모작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