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하늘진주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3

하늘진주 가 내가 원하는 대로 자라서 꽃을 이쁘게 피우니 더 예쁩니다

처음 기를때는 내키 보다 더 크게 자라서 난감 했었네요

꽃이 지고 나면 보라색 자잘한 열매가 달려요

각을 맞추어서 개화하는 모습이 신기해요

한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화분에
심어두니 더이상 자라지는 않습니다

만약 그래도 큰다면 키를 잘라야 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석(안양) | 작성시간 26.06.21 하늘진주 실물보고 엄청 욕심났던 기억있어요~^^
    보라색열매 너무 이뻤었는데요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21 첨보네요
    이름도 고급지고 귀하고 꽃도 이쁘고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집에 오래 있었는데 못 보셨었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