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귀나무꽃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꽃이 피자 마자 어제 비가 억수같이 쏟아 졌습니다첫꽃치고 너무 이쁘게 개화 하네요또 하늘에 비가 몰려 올듯 어두워 집니다작은 화분에 작게 키워 보시라고 추천 하고픈 꽃님 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