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자귀나무꽃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꽃이 피자 마자 어제 비가 억수같이 쏟아 졌습니다

첫꽃치고 너무 이쁘게 개화 하네요
또 하늘에 비가 몰려 올듯 어두워 집니다

작은 화분에 작게 키워 보시라고 추천 하고픈 꽃님 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