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성장하는가봐요
잎이 폭풍성장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조금 그늘로 둬야할까요?
작년에 옥상서 너무 뜨거워서 번식을 못했나 싶어요
올핸 아래로 내려 열을 좀 낮춰줬더니 그런가 많이 크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시간 26.06.18 마추픽추(안산)ㅡ 너무 뜨거워도 화초들이 힘들어 하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쁜걸(부천) 그렇겠죠?
선인장말고 그 뚜거운 옥상에서 견뎌낼 식물이 있을까 싶어요
작년에 옥상에서 열리지도 않던 고추는 아래에 내려놨더니 주렁주렁 많이도 열리네요 -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시간 26.06.19 리시안드라가 고급화분에 작품입니다
어떤 꽃보다도 매력적이에요
요즘 사랑초들 활개를 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분재같지요?
행운초도 적당한곳으로 다시 옮겨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