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설난이 제대로 꽃이 안폈었어요
한송이가 제모습이 나와서 신기해서 올려봐요
역시 노지가 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시간 26.06.21
오~~제대로 미모 자랑질 하고 있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매년 존재감 없이 삐질했었는데,올해 직광에서 제대로 모습을 보여주네요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시간 26.06.21 이런꽃도 있어요?
첨봐요
까다로울것 같은데 보석님은 까다로운애들 잘키우시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루비랑 장미설난이랑 두어개씩 같이 샀던건데요
새끼도 많이 늘렸는데,꽃이 제대로 이쁘질ㅈ않았어요
꽃은 작고 볼품이 없어 모여 피어야 봐줄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