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식물

주황아마릴리스 첫꽃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4

제기억에는 첫꽃인데 500원주고 샀던 2년된 알뿌리 키운거에요
이쁜주황 맑고 곱네요
어떤꽃이 필까 기다리는 즐거움을 주는 아마입니다
씨앗나눔으로 발아시켜 키운애들도 어서 성장해서 꽃피워주기를 학수고대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07 꽃잎이 큰 꽃 이네요
    화려하고 이쁘네요
    그대로 한참동안 머물다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그 그러게 말입니다
    열흘을 머물지않으니요
  • 작성자라일락 | 작성시간 26.06.07 개화까지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이쁜꽃구경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