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억에는 첫꽃인데 500원주고 샀던 2년된 알뿌리 키운거에요
이쁜주황 맑고 곱네요
어떤꽃이 필까 기다리는 즐거움을 주는 아마입니다
씨앗나눔으로 발아시켜 키운애들도 어서 성장해서 꽃피워주기를 학수고대해요
다음검색
제기억에는 첫꽃인데 500원주고 샀던 2년된 알뿌리 키운거에요
이쁜주황 맑고 곱네요
어떤꽃이 필까 기다리는 즐거움을 주는 아마입니다
씨앗나눔으로 발아시켜 키운애들도 어서 성장해서 꽃피워주기를 학수고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