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식물

동네 산책에서 ㅡ란타나 나리 수국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4

이 댁 팔십도 훨씬 넘으신 할아버지께서 키우세요
겨울에는 모두 들여놓으시더라고요
어쩜 저리 정성스럽고 정갈하게 키우시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11 란타나를 무척 좋아 하는 어르신 이신가 보네요
    이쁘게 관리를 잘 하셨네요
    주황색 하고 진 핑크 꽃 인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주황은 확실해요 ㅎㅎ
    작은게 진핑크인가본데 물이 고파서 늘어졌네요
    우리집처럼 밖에 수도시설도 없이 안에서 바께스에 떠다가 주시더라고요
  • 작성자보석(안양) | 작성시간 26.06.12 백합도 색깔별로 심어놓으시고 감각있으신 분이네요^^
    존경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그러게요
    어찌나 정갈하신지
    기품이 있으시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