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댁 팔십도 훨씬 넘으신 할아버지께서 키우세요
겨울에는 모두 들여놓으시더라고요
어쩜 저리 정성스럽고 정갈하게 키우시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시간 26.06.11 란타나를 무척 좋아 하는 어르신 이신가 보네요
이쁘게 관리를 잘 하셨네요
주황색 하고 진 핑크 꽃 인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주황은 확실해요 ㅎㅎ
작은게 진핑크인가본데 물이 고파서 늘어졌네요
우리집처럼 밖에 수도시설도 없이 안에서 바께스에 떠다가 주시더라고요
-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시간 26.06.12 백합도 색깔별로 심어놓으시고 감각있으신 분이네요^^
존경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그러게요
어찌나 정갈하신지
기품이 있으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