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식물

란타나

작성자보석(안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4

힘들게 여러색 모아놓고 작년에 분갈이해서
다 죽여먹고 3개 살았는데,
흰색 주황이 살았네요
내 손목아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9 흰색은 첨봐요
    저거라도 다행이지뭐에요
    수형도 벌써 귀티나요

    저도 동네 할아버지댁 가지치기할때 한가지 얻어볼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흰색 키우다 죽여서 이사오기전 다시 샀거든요
    아이보리도 있었는데,귀한걸 죽였어요ㅠ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21 흰색 이뻐요
    완전 노란 란타나도 있었는데 내쳤던 기억이 있네요
    흰꽃하고 빨간꽃이 가장 이뻤 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노랑 저는 좋아하는데,작년에 죽은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