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게 여러색 모아놓고 작년에 분갈이해서
다 죽여먹고 3개 살았는데,
흰색 주황이 살았네요
내 손목아지~~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시간 26.06.19 흰색은 첨봐요
저거라도 다행이지뭐에요
수형도 벌써 귀티나요
저도 동네 할아버지댁 가지치기할때 한가지 얻어볼까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흰색 키우다 죽여서 이사오기전 다시 샀거든요
아이보리도 있었는데,귀한걸 죽였어요ㅠ -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시간 26.06.21 흰색 이뻐요
완전 노란 란타나도 있었는데 내쳤던 기억이 있네요
흰꽃하고 빨간꽃이 가장 이뻤 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노랑 저는 좋아하는데,작년에 죽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