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별미

이해가 안되요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6

지난해는 오이지를 담그지 않았네요
올해는 일찌감치
50개 사다가
담궈서 3일만에 무쳐먹고 물에말아 먹고 했는데 몇일만에 다 먹었어요
혼자서 오이지40개는 먹은것 같아요

또50개 사다 담궈서 신나게 먹다가 왜 오이 소박이가 먹고싶은 걸까요 50개 1만원주고 사다가 설탕과 소금을 적절이 넣고 절여서 소박이 담궈 늦은점심으로 밥 한그릇 소박이 하나놓고 먹어 치 웠네요
밤에도 생오이 하나씩 가져다 간식으로 먹습니다 생오이 절이지 않고 무쳐서도 먹습니다
이렇게 오이를 병적으로 먹긴 처음 이네요 오이반찬 없으면 밥도 먹기 싫어요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애들아빠는 오이반찬을 좋아하지 않아서 나혼자만 이렇게 미친듯이 오이를 사다 먹고 있네요 내 입에 오이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14 이쁜걸(부천) 저도 그렇습니다
    오이철엔 오이가 냉장고에 그득해야 안심이에요
    오이넣은 샌드위치는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 작성자보석(안양) | 작성시간 26.06.14 어떤것이든 입맛에 맛아 잘 드신다는건 좋아요
    잘 먹는것만큼 건강에 좋은건 없는것같습니다^^
    오이가 좋다고 저도 인터넷 뉴스에 본거같아요
  • 작성자보석(안양) | 작성시간 26.06.14 오이소박이가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 아침 먹지않고 운동 다녀와서 얼마나 배가 고픈지 휘리릭 대충 만들어낸 소박이 입니다 간만 맞으면 맛있는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