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는 오이지를 담그지 않았네요
올해는 일찌감치
50개 사다가
담궈서 3일만에 무쳐먹고 물에말아 먹고 했는데 몇일만에 다 먹었어요
혼자서 오이지40개는 먹은것 같아요
또50개 사다 담궈서 신나게 먹다가 왜 오이 소박이가 먹고싶은 걸까요 50개 1만원주고 사다가 설탕과 소금을 적절이 넣고 절여서 소박이 담궈 늦은점심으로 밥 한그릇 소박이 하나놓고 먹어 치 웠네요
밤에도 생오이 하나씩 가져다 간식으로 먹습니다 생오이 절이지 않고 무쳐서도 먹습니다
이렇게 오이를 병적으로 먹긴 처음 이네요 오이반찬 없으면 밥도 먹기 싫어요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애들아빠는 오이반찬을 좋아하지 않아서 나혼자만 이렇게 미친듯이 오이를 사다 먹고 있네요 내 입에 오이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작성시간 26.06.14 이쁜걸(부천) 저도 그렇습니다
오이철엔 오이가 냉장고에 그득해야 안심이에요
오이넣은 샌드위치는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시간 26.06.14 어떤것이든 입맛에 맛아 잘 드신다는건 좋아요
잘 먹는것만큼 건강에 좋은건 없는것같습니다^^
오이가 좋다고 저도 인터넷 뉴스에 본거같아요 -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시간 26.06.14 오이소박이가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ㅋ 아침 먹지않고 운동 다녀와서 얼마나 배가 고픈지 휘리릭 대충 만들어낸 소박이 입니다 간만 맞으면 맛있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