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인장

게발,가재발

작성자보석(안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4

얘들도 옮겼다 합쳤다
하도 변덕을 떨며 키워서 제대로 크질 못하고 죽여먹고했는데,밖에두니 통통함과 자라는 모습이 완전 최고입니다
길게 한번 키워보고 싶어요
손목아지 묶어주세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걸(부천) | 작성시간 26.06.21 건강미가 넘쳐 보이네요
    역시 노지가 최고예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런모습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21 건강미가 이쁘네요
    게발 가재발은 통통할때가 젤 이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보석(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통통 반질반질
    보기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