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님 작성자이쁜걸(부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레이스님이 보내 주셨던 아기선인장이 몇년만에 첫 꽃앙울 을 달았어요그레이스님 뵙고 싶네요첫꽃이 피기까지 오랜 세월이 흘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석(안양)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못기다렸을거같아요~ㅎㅎ꽃이 크고 이쁠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이쁜걸(부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오랜세월 기다린 보람 있네요^^ 작성자마추픽추(안산)ㅡ | 작성시간 26.06.23 그레이스님 저도 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