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및 교육

6.15 성폭력예방교육"좋은느낌과 나쁜느낌"-풀잎반

작성자하지형|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폭력 예방 안전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친구들과 그림자료를 보며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누군가의 행동이나 말로 인해 불편하거나 싫은 느낌이 들 때는 "싫어요", "하지 마세요"라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도움이 필요할 때는 선생님이나 부모님께 이야기하는 연습도 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그림 속 상황을 살펴보며 생각을 이야기하고, 안전하게 나를 지키는 방법에 관심을 보이며 교육에 참여하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