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이야기

6월 중점- 그림책을 활용한 이음교육(배변훈련)

작성자양영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왜 변기를 써야 해요?』 그림책을 읽으며 기저귀 대신 변기를 사용하면 몸이 더 깨끗하고 편안해지고, 스스로 화장실을 이용하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알아보았습니다. 응가 모형을 변기에 넣고 “안녕~” 하며 인사한 뒤 물을 내리는 놀이를 하며 변기와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변기에 앉아 역할놀이를 해 보고, 다양한 재료로 변기와 나만의 팬티를 꾸미며 배변 활동에 관심을 보이고 자연스럽게 변기 사용을 경험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