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라이브코스로도 좋은 호반의아름다움과
국내최초로 건설된 양수식발전소 넓은저수지 백두산
천지을 연상케하는 넓은호수~둘레길을걸었네요
비록 날은 더웠지만 좋은사람들과 함께땀흘리고
아름다운 호수와 풍경을 서로공유한 덕분에 몸도마음도 충전된 소중한 하루 였네요~
뒤풀이로 가평가서 닭갈비,주류,막국수 맛나게먹고
이나님께서 대접해주셨네요~감사감사해요
구리와서 호프,먹태,치킨 박현석님이 대접해주셨어요
※ 전월잔액 659,852원 + 찬조금 7,000원
= 현잔액 661,852원
※ 함께해주신 울회원님들께 무한감사드리며
더운날씨에 건강들 유의하시고 다음산행길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을 소망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