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하고싶지만~~

작성자폭풍전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2

마음뿐입니다
진심으로 1대간9정맥 축하드려요
즐겁게 잘다녀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6.06.19 폭풍전야님!
    늘 시원한 커피와 음료수 그리고 과일을 무한 제공하시며 산길을 빛내시던 배려 덕분에 아홉정맥도 마무리를 앞두고 있네요. 따뜻한 말씀만으로도 힘이 납니다. 건강 잘 챙기셔서 행복한 추억을 벗삼아 멋진 산행에서 자주 뵙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초록지붕 | 작성시간 26.06.19 폭풍전야 특별회원님 그 마음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즐거운 맘으로 낙동정맥 잘 마무리 짓고 오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