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하고싶지만~~ 작성자폭풍전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음뿐입니다진심으로 1대간9정맥 축하드려요즐겁게 잘다녀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6.06.19 폭풍전야님!늘 시원한 커피와 음료수 그리고 과일을 무한 제공하시며 산길을 빛내시던 배려 덕분에 아홉정맥도 마무리를 앞두고 있네요. 따뜻한 말씀만으로도 힘이 납니다. 건강 잘 챙기셔서 행복한 추억을 벗삼아 멋진 산행에서 자주 뵙길 바래봅니다. 작성자초록지붕 | 작성시간 26.06.19 폭풍전야 특별회원님 그 마음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즐거운 맘으로 낙동정맥 잘 마무리 짓고 오겠습니다늘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