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 지기대장님 1대간 9정맥 완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자이커|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2

저는 꿈도 못꿀 1대간 9정맥길,
산행의 열정과 외로운 인내심에 산악인으로서 깊은 존경과 찬사를 보내며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낙동정맥 완주하신 종주자님들 수고 많이하셨고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지붕 | 작성시간 26.06.20 이커 고문대장님 격려와 축하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무사히 잘 마무리 짓고 귀경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낙동정맥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지방이라 축하의 자리에 참석을 못함에 그저 미안합니다. 그동안 힘든 정맥 종주길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