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셜록
|
작성시간
26.06.07
늦기전에님 마지막 코스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잣나무 숲길 걸으며 행복한 마무리 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삼각지
|
작성시간
26.06.09
늦기전에님" 졸업구간 환영합니다...^^
당둔지 주차장에서 반곡역을 지나 국형사까지 즐겁게 걸어가며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고수
|
작성시간
26.06.22
늦기전에님~
치악산둘레길 마무리 구간에 참석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여년의 시간동안 멋진 시간들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이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