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악산둘레길 마지막 코스와 일정

작성자고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65 목록 댓글 5
구룡사 계곡 세렴폭포 가는길

 

치악산 둘레길도 작년에 시작하여 1년동안 즐겁게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3시간반정도이며 점심은 간단하게 준비 하세요~

산행거리가 조금짧은 관계로 지난번 2코스에 지나 쳤던 구룡사 계곡에

가서 수박과 막걸리도 먹고 힐링하다가 뒤풀이 장소로 이동하려 하니

참고바랍니다~

준비물: 수건과 여벌의옷(이제 더워요!)

 

 

빨간 길은 우리가 지나 갔던 2코스 입니다. 우리는 구룡소 계곡으로 잠깐 다녀 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각지 | 작성시간 05:07 new 네 고수 고문대장님" 잘 알겠습니다...^^
    수고와 봉사에 감사드리며 치악산둘레길 졸업구간 준비 잘 하겠습니다...^^
  • 작성자유이맘 | 작성시간 07:20 new 1년 금방 가버렸네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더운날씨에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주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묵향 |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엊그제 시작한거 같은데
    어느덧 마침표네요.
    계곡물놀이도 기대만땅입니다. ㅎ~
  • 작성자셜록 |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네 알겠습니다 마지막 코스까지 안전하게 잘 준비하겠습니다
    시간 엄청 빠릅니다^^
  • 작성자정유진 | 작성시간 19분 전 new 잘 알겠습니다 대장님.
    시작이 반이라고, 엊그제 시작한거 같은데
    미지막 구간이네요.
    즐거웠던 순간들이 추마등처럼 스칩니다.
    감사드리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