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사 계곡 세렴폭포 가는길
치악산 둘레길도 작년에 시작하여 1년동안 즐겁게 걸었습니다~
이번 구간은3시간반정도이며 점심은 간단하게 준비 하세요~
산행거리가 조금짧은 관계로 지난번 2코스에 지나 쳤던 구룡사 계곡에
가서 수박과 막걸리도 먹고 힐링하다가 뒤풀이 장소로 이동하려 하니
참고바랍니다~
준비물: 수건과 여벌의옷(이제 더워요!)
빨간 길은 우리가 지나 갔던 2코스 입니다. 우리는 구룡소 계곡으로 잠깐 다녀 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각지 작성시간 05:07 new
네 고수 고문대장님" 잘 알겠습니다...^^
수고와 봉사에 감사드리며 치악산둘레길 졸업구간 준비 잘 하겠습니다...^^ -
작성자유이맘 작성시간 07:20 new
1년 금방 가버렸네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더운날씨에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주시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묵향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엊그제 시작한거 같은데
어느덧 마침표네요.
계곡물놀이도 기대만땅입니다. ㅎ~ -
작성자셜록 작성시간 2시간 35분 전 new
네 알겠습니다 마지막 코스까지 안전하게 잘 준비하겠습니다
시간 엄청 빠릅니다^^ -
작성자정유진 작성시간 19분 전 new
잘 알겠습니다 대장님.
시작이 반이라고, 엊그제 시작한거 같은데
미지막 구간이네요.
즐거웠던 순간들이 추마등처럼 스칩니다.
감사드리구요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