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한 민 국~ 체코 2~1 이겼어요 ^^~~

작성자바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3

다음은 멕시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2 와~~
    질줄 알고 안봤는데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보셔야지요^^
  • 작성자슈가 | 작성시간 26.06.12 바다운영진님~맞아요!넘 잘했어요!!
    새벽에 멕시코 스타디움서 우리의 가수
    "이재"님이 한국말로"넘어져도 또 일어나라"고 노래 했어요~~그 기운이 울 선수들께 전달된 듯~ㅎㅎ~선수들이 계속 기쁨의 눈물을 흘리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