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한 민 국~ 체코 2~1 이겼어요 ^^~~ 작성자바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은 멕시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이 | 작성시간 26.06.12 와~~질줄 알고 안봤는데기분좋은 소식이네요~~ 작성자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당연히 보셔야지요^^ 작성자슈가 | 작성시간 26.06.12 바다운영진님~맞아요!넘 잘했어요!!새벽에 멕시코 스타디움서 우리의 가수"이재"님이 한국말로"넘어져도 또 일어나라"고 노래 했어요~~그 기운이 울 선수들께 전달된 듯~ㅎㅎ~선수들이 계속 기쁨의 눈물을 흘리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