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난 시간~

작성자슈가|작성시간26.06.14|조회수112 목록 댓글 4

*운동삼아 두 정거장 걸어가니...

 볼 게 많은 말죽거리~ 

 구경 삼매경에 빠져 봅니다

 

  며칠전...6갤이나 남은 티켓이

  언능 써 달라 징징 거린게 생각나

  옜다~~ 기분좋게 썼다!

  먹고~~ 신나게 마셨다요!

 

 저번주 노고에 대한 보상이라 생각하고

 치매예방으로 제목붙이기에 풍덩🎵

 또 이번주는 어떤 보상이 주어질지요....

 울에게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행운이 오길~

  (혼자~보내는 시간을 즐기묘

 내면의 평화를 찾고자 훈련하고 

 나를 반기는 애들에게로~~)

 

*(왼쪽 맨아래)"나 좀 언능 델가요"(폰)

*(가운데위)"방가~살아 남았수"(KFC )

*(가운데 아래)"뭐꼬?!"(청동조각상)

*(왼쪽위) "갈비먹음 꽂길 걸음"(식당)

*(왼쪽 아래)"이리 넣으시오~"(쓰레기통)

 

혹~더 신박한 제목 있음 알려주세요~

맘껏 웃어 보게요~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빈 | 작성시간 26.06.14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 ㅋㅋ 꼭 마음에 드는 ㅎㅎ 저는 진짜 오랜만에 집안일 하며 집에 있었네요^^ 즐 저녁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쁨은빈님~지가 가장 부러위하는 분!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의 최적화!!
    내도 언젠가는~ㅎㅎ~집안일하면 맘도 개운~~잘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빈 | 작성시간 26.06.14 슈가 참고로 저는 적게 일하고 엄첨 적게 벌어요 ^^
  • 답댓글 작성자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은빈 님~어머~쏘리요!잘못 알고 있었네요...
    그럼~같이 소원을 향해 오늘도 화팅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