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삼아 두 정거장 걸어가니...
볼 게 많은 말죽거리~
구경 삼매경에 빠져 봅니다
며칠전...6갤이나 남은 티켓이
언능 써 달라 징징 거린게 생각나
옜다~~ 기분좋게 썼다!
먹고~~ 신나게 마셨다요!
저번주 노고에 대한 보상이라 생각하고
치매예방으로 제목붙이기에 풍덩🎵
또 이번주는 어떤 보상이 주어질지요....
울에게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행운이 오길~
(혼자~보내는 시간을 즐기묘
내면의 평화를 찾고자 훈련하고
나를 반기는 애들에게로~~)
*(왼쪽 맨아래)"나 좀 언능 델가요"(폰)
*(가운데위)"방가~살아 남았수"(KFC )
*(가운데 아래)"뭐꼬?!"(청동조각상)
*(왼쪽위) "갈비먹음 꽂길 걸음"(식당)
*(왼쪽 아래)"이리 넣으시오~"(쓰레기통)
혹~더 신박한 제목 있음 알려주세요~
맘껏 웃어 보게요~하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빈 작성시간 26.06.14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 ㅋㅋ 꼭 마음에 드는 ㅎㅎ 저는 진짜 오랜만에 집안일 하며 집에 있었네요^^ 즐 저녁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쁨은빈님~지가 가장 부러위하는 분!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의 최적화!!
내도 언젠가는~ㅎㅎ~집안일하면 맘도 개운~~잘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빈 작성시간 26.06.14 슈가 참고로 저는 적게 일하고 엄첨 적게 벌어요 ^^
-
답댓글 작성자슈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은빈 님~어머~쏘리요!잘못 알고 있었네요...
그럼~같이 소원을 향해 오늘도 화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