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에 새벽 3시에 깼습니다.

작성자빙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111 목록 댓글 2

빗소리 볼륨이 줄어들지를 않아,, 죽전까지 갈 길이 엄두가 나질 않네요.
바다보며 마시는 유명한 강릉커피는 아니겠지만,
집에서 새로 산 커피 기계나 테스트 할랍니다.^^
잘 다녀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레임 | 작성시간 26.06.20 네. 안전하게 다녀올께요. 담에는 커피맛 볼수 있는건가요? 식대 환불계좌을 알려주세요~~
  •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다음엔 내린커피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