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에 새벽 3시에 깼습니다. 작성자빙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1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빗소리 볼륨이 줄어들지를 않아,, 죽전까지 갈 길이 엄두가 나질 않네요.바다보며 마시는 유명한 강릉커피는 아니겠지만,집에서 새로 산 커피 기계나 테스트 할랍니다.^^잘 다녀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임 | 작성시간 26.06.20 네. 안전하게 다녀올께요. 담에는 커피맛 볼수 있는건가요? 식대 환불계좌을 알려주세요~~ 작성자바다 |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다음엔 내린커피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