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비도 산오름 산우님들 열망에는 꺽인듯 비님이 그치며
시원한바람 맞으며 쾌방산 종주산행 즐겁고 재미있는
산행이었습니다.
리딩하신 바다대장님 ,설레임총무님 이하 산우님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산행에서 뵐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미 작성시간 26.06.20 괘방산 여정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오는 날씨였는데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마들렌 작성시간 26.06.21 시원한 바람이불어 산행하기 좋았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은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날 멋진산우님들과의 힐링 산행 멋지게 담아주셔 감사해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달려 작성시간 26.06.21 상쾌한 바람이 사진으로 다시 느껴지는듯합니다~ 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사과향기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온뒤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멋진 사진입니다~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