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수 신강수도호 입니다.
20토요일 기상악화로 출조 못하고 청주 나사장님,광주 조사장님 팀
모시고 21일요일 갈치 한치 다녀왔습니다.
초저녁 집어등을 켜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갈치는 낱마리로 나오는데 한치가
올라 오기 시작해 갈치 채비에 한치 애기를 메달아 내리자 한방에 6~7마리씩 줄을 타기 시작 했습니다.
밤새 한치 하신 분은 최고 200수 하신분도 계시고 100수 이상 다 하셨습니다.
한치 씨알도 좋아 만족해 하셨습니다.
갈치는 낱마리로 물다가 새벽녁에 마릿수 갈치가 올라 와 갈치 한치로 쿨러를 채우셨습니다.
갈치는 이제 새 갈치가 여수권으로 유입되는 중 인것 같습니다.
25일 부터 기상 좋아 갈치 한치 출조 합니다.
출조문의 하십시요
출조문의 여수신강수도호 010-3666-1520
출항장소 여수시 신월5길22 금성휴먼터치빌 아파트 앞 선착장
출항시간 오후 1시
입항시간 익일 07시 전 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