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갈치 조황**

2026년6월22일 입항 갈치 한치 대박 조황

작성자신강수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2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여수 신강수도호 입니다.

 

20토요일 기상악화로 출조 못하고 청주 나사장님,광주 조사장님 팀

모시고 21일요일 갈치 한치 다녀왔습니다.

 

초저녁 집어등을 켜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갈치는 낱마리로 나오는데  한치가

올라 오기 시작해 갈치 채비에 한치 애기를 메달아 내리자 한방에 6~7마리씩 줄을 타기 시작 했습니다.

 

밤새 한치 하신 분은 최고 200수 하신분도 계시고 100수 이상 다 하셨습니다.

한치 씨알도 좋아 만족해 하셨습니다.

 

갈치는 낱마리로 물다가 새벽녁에 마릿수 갈치가 올라 와 갈치 한치로 쿨러를 채우셨습니다.

갈치는 이제 새 갈치가 여수권으로 유입되는 중 인것 같습니다.

 

25일 부터 기상 좋아 갈치 한치 출조 합니다.

출조문의 하십시요

 

출조문의    여수신강수도호   010-3666-1520

출항장소    여수시 신월5길22 금성휴먼터치빌 아파트 앞 선착장

출항시간    오후 1시

입항시간    익일 07시 전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