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절기 현관및 계단 전등 작성자고제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입주민 입니다. 동계,하계 전등 켜기는 시간차를 두고 켜야 하지 않을까요? 현재 오후7시19분 모든 아파트 현관에 불필요하게 전등이 켜져 있네요.시정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