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원사항

하절기 현관및 계단 전등

작성자고제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입주민 입니다. 동계,하계 전등 켜기는 시간차를 두고 켜야 하지 않을까요? 

현재 오후7시19분 모든 아파트 현관에 불필요하게 전등이 켜져 있네요.

시정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