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CosmosGalaxy 작성시간17.11.14 중국의 왕조 이름 끝에 꼭 조대명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대....조대명이란 조선의 대명사란뜻입니다....중국의 왕조는 전부 동이족이 이끌어왔습니다 심지어는 중국의 최근 왕조 청나라는 원래 후금이었는대 후금은 금나라의 후예 그리고 금나라의 시조는 아골타 그리고 아골타의 뿌리는 신라. 그래서 신라의 성씨가 애신각라= 신라를 생각하고 사모한다란뜻...그리고 만주원류고란 책에서도 지들의 조상이 신라라는글을 남겼죠....그리고 몇년전에 양심있는 어떤 중국 사학자가 중국의 역사는 95% 가짜라는말을했죠......
-
답댓글 작성자 CosmosGalaxy 작성시간17.11.14 우리가 심지어 욕하는 시진핑이도 동이 한민족이더만요....알고봤더니 그사람은 고구려 계열.....또 한 전 주석, 후진타오, 원자바오 총리도 동이한민족....중국역사 그리고 일본 역사는 한국없이는 반쪽 짜리도 않됩니다.....일본인의 유전자는 97% 한반도에서 넘어온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일본 동경대 하니하라 카즈로 교수 그리고 다른 많은 일본의 양심적인 학자와 연구가들도 비슷한 소리를 하시구요....중국, 일본, 몽고, 티뱃, 북인도, 러시아, 동유럽, 중앙아를 비롯한 카자흐스탄, 심지어는 중근동 과 동유럽....한국인들은 주즉들 필요가 업습니다...이기상을 이어받은 민족이니 다시 일어니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