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음악/공연

혼자 마시기

작성자여명의북소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혼자 마시기

임경빈

 

목로에 혼자 앉아

마시기까지는

꽤나 긴 연습이 필요하다.

독작이 제일이라던

어느 작가의 생각이 떠오른다.

외로워서 마시고

반가워서 마시고

섭섭해서

사랑해서

그 이유야 가지가지겠지만

혼자 마시는 술이

제일 맛이 있단다.

빗소리 간간이 뿌리면 더욱 간절하다 한다.

생각하며 마실 수 있고

인생론과 대할 수 있고

아무튼 혼자서 마시는 맛

그것에 젖기까지는

상당한 연습이 필요한 모양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