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마시기
임경빈
목로에 혼자 앉아
마시기까지는
꽤나 긴 연습이 필요하다.
독작이 제일이라던
어느 작가의 생각이 떠오른다.
외로워서 마시고
반가워서 마시고
섭섭해서
사랑해서
그 이유야 가지가지겠지만
혼자 마시는 술이
제일 맛이 있단다.
빗소리 간간이 뿌리면 더욱 간절하다 한다.
생각하며 마실 수 있고
인생론과 대할 수 있고
아무튼 혼자서 마시는 맛
그것에 젖기까지는
상당한 연습이 필요한 모양이다.
다음검색
혼자 마시기
임경빈
목로에 혼자 앉아
마시기까지는
꽤나 긴 연습이 필요하다.
독작이 제일이라던
어느 작가의 생각이 떠오른다.
외로워서 마시고
반가워서 마시고
섭섭해서
사랑해서
그 이유야 가지가지겠지만
혼자 마시는 술이
제일 맛이 있단다.
빗소리 간간이 뿌리면 더욱 간절하다 한다.
생각하며 마실 수 있고
인생론과 대할 수 있고
아무튼 혼자서 마시는 맛
그것에 젖기까지는
상당한 연습이 필요한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