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화문광장에 세운 전쟁기념물은 예산낭비요 흉물이다

작성자나라임자|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얼랑 작성시간26.05.23 광화문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그중에서도 한 중심의 상징적인 장소입니다. 당연히 그 장소는 나라와 민족의 유구한 역사와 정체성을 나타내는 곳이어야 하는데, 저런 조형물은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조형물 자체를 비판하지는 않지만 그게 있을 장소가 아니지요. 다른 적합한 곳으로 옮겨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시간26.05.23 광화문 현판도 하루빨리 한글로 바꿔야 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은 당당한 선진국이고, 한류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문화강대국이며, 세계 최고의 문자인 한글을 가진 나라입니다. 그런 나라의 얼굴과 같은 문화재의 현판을 한자로 둔다는 것은 외국인들의 눈에 한국을 마치 중국의 변방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정치인들과 공무원들은 정신 차려야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