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순수 글로벌주의'로 가자!

작성자태얼랑| 작성시간21.01.30| 조회수402|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지금까지는 온 세상이 원래 하나였던 근원의식을 잃어버린 채
    모든 것을 따로따로 분리시키고 그렇게 분리된 것들을
    또 다시 양쪽으로 나뉘어서 서로 대립시키는 과정에서
    패권을 장악한 쪽이 모든 것을 가지는 게임(투쟁)을 벌여왔지요.

    공산주의는 가진 자와 못가진 자를 나누어 그렇게 해왔고
    자본주의 역시 모든 문제를 선과 악, 네편 내편으로 나누어 놓고
    사람들을 장기판의 좀비로 만들어왔지요.

    이제부터는 깨어나서 양쪽 극단의 졸들이 되지 말고
    원래 하나였던 근원적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그런 정신으로 자신을 다스리고 세상을 다스려 온 한민족의 사상은
    결코 소소한 민족주의가 아니라 진정한 글로벌 세계주의였습니다.
  • 작성자 CosmosGalaxy 작성시간21.01.30 홍익인간, 제세이화, 광명이세.......이것이 진정한 한류, 진정한 지구 문명의 공동채......맞습니다, 글로발 카르탤도 아니고, 자국우선주위도 아니고...공갑합니다! 천부경, 삼일신고, 참전계경.......얼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함께 하여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1.01.30 감사합니다
    얼~~~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함께 하여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유리안 작성시간21.01.30 이제 고토회복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 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고대에 홍익인간의 정신이 충만했을때
    한민족은 환국 배달국 고조선이라는 세계 최대의 대연방국을 이루었지요.
    이제 우주주기의 순환으로 모든것이 하나로 합일하는 시대가 다가오니
    또 다시 홍익과 광명으로 세계일가의 대덕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
  • 작성자 유리안 작성시간21.01.30 여기 모이신 분들은 최소 1만년전부터의 인연일 수 있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_(((○)))_
  • 작성자 바이칼 작성시간21.01.30 감사히......!!!!!!!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0 _(((○))_
  • 작성자 파라다이스 작성시간21.01.31 홍익인간은 모든 것은 하나라고 하는 일원성의 깨달음에서 나온 소중한 실천사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1.31 함께 하여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michelle 작성시간21.02.01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2.01 _(((○)))_
  • 작성자 아랑조아 작성시간21.04.28 공산당 유일신 폭력사상이 없는조건에서의 평화가되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태얼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4.29 맞습니다. 네 편 내 편을 가르고 투쟁을 부추기는
    무신론 유물주의에 더 이상 미혹되면 안되지요.
    홍익인간은 모든 존재를 신성하게 보고 품어안는 사상입니다.
  • 작성자 다나박 작성시간21.10.06 봉사하며 서로 도우며 살아가는 사랑과 빛의 공동체로 나아가는 것 ~~이게 새로운 세상이 되는 거 같은데요.~^^
  • 작성자 늘봄 작성시간22.11.28 널리 알려 널리 마음을 깨닫고 널리 이롭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